고객지원

지엘케이 제품에 대한 다양한 해결 방법과 서비스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자주 묻는 질문

서비스 접수

아래 자가진단을 통해 서비스 접수전 문제를 확인해 보세요.

서비스 접수를 통해 문제 또는 문의 사항을
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아이디
  • 성명
  • 접수유형

  • 주문번호

    관련된 주문건이 있는 경우 조회하여 선택해 주세요.

  • 이메일
  • 휴대폰 번호
  • 제목

  • 내용

  • 파일첨부

    파일 형식은 이미지 파일(jpg, jepg, gif, png)로 가능하며, 파일당 최대 30MB까지 가능합니다.

취소
이미 서비스 접수를 하셨나요? 마이페이지 바로가기

제목

팝업닫기
내용